KOREAN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한 소비자 인지도 향상 및 북큐레이터 영업 지원
전략적인 디지털 채널 운영을 통한 브랜드 친밀감 강화 및 ESG 기업 이미지 제고
공감 중심의 소셜 커뮤니케이션을 바탕으로 인천공항의 전략 메시지 전달력을 제고하고, 대국민 인식 개선 및 브랜드 가치 향상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카페 브랜드’라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인지도 제고
글로벌 특송 기업으로서의 입지 강화 및 자사의 다양한 배송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 강화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과 사업 간 연결성 강화 및 대중 인지도 향상
국내 최초 진단검사 전문의료기관으로서의 브랜드 위상 강화 및 인지도 제고
직접판매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 및 신뢰성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