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은 지난 2006년도 창립이래,
총 2,200개 이상의 브랜드를 홍보해온
국내 대표 PR기업입니다.
피알원은 국내 최초 토탈 싸이클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PR CONSULTING PR 방향성, PR 매체와 전략,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관리방안을 설계합니다.
CRISIS & RISK MANAGEMENT 기업 및 브랜드의 위험요소를 관리하고, 위기 발생 시 최적의 여론 대응 방안을 제시합니다.
MEDIA RELATIONS 탁월한 미디어 네트워크 및 관리 활동을 통해 양과 질이 모두 성장하는 언론 홍보를 수행합니다.
IMC 통합 메시지 전략 수립, 서베이, 광고, 콜라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전방위 활동을 설계, 최고의 브랜드 성과를 창출합니다.
SOCIAL & DIGITAL MARKETING 온라인 브랜드 저널리즘 구축, 빅데이터 분석, 동영상 등 소설콘텐츠 제작, 온라인 이벤트 기획, 퍼포먼스 마케팅 등 차별화된 언택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AMPAIGN 온·오프라인 및 서포터즈, 앰버서더 등 다채널 활용 캠페인으로 단기간 내 임팩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LABORATORY & PUBLIC AFFAIR 브랜드 컨설팅, 성과 측정, 대외협력, 공공 기관 및 지역사회 소통, CSV 설계 등 전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Golden World Awards
Agency of the Year
International
Business
Awards
Agencies of the Year
MERCURY EXCELLENCE AWARDS
Asia-Pacific Stevie Awards
The Communicator Awards
The SABRE AWARDS
한국PR대상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올해의 광고PR상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대한민국
공공PR대상
대한민국 광역단체
홍보대상
대한민국 SNS 대상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
한국공공브랜드대상
대한민국소통어워즈
대한민국 OOH
광고대상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5 | Consumer product launch - Agency | CJ Cheiljedang | Swap Your Rice for Hetbahn Konjac Rice! Challenge |
2018 | Consumer PR for an existing product – Agency: Winner |
LEGO Korea | “We are looking for LEGO Kids Professionals” Digital marketing campaign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5 | Consumer product launch - Agency CJ Cheiljedang Swap Your Rice for Hetbahn Konjac Rice! Challenge |
2018 |
Consumer PR for an existing product – Agency: Winner LEGO Korea “We are looking for LEGO Kids Professionals” Digital marketing campaign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2 | Japan/Korea Consultancy of the Year: Bronze | PR ONE | - |
2021 | Korea PR Agency of the Year: Gold | PR ONE | - |
2020 | Japan/Korea Agency of the Year: Gold | PR ONE | - |
2019 | Japan/Korea PR Agency of the Year : Gold | PR ONE | - |
2015 | Japan/Korea PR Agency of the Year: Silver | PR ONE | - |
Year | Category/Client/Project |
---|---|
2022 | Japan/Korea Consultancy of the Year: Bronze PR ONE |
2021 | Korea PR Agency of the Year: Gold PR ONE |
2020 | Japan/Korea Agency of the Year: Gold PR ONE |
2019 | Japan/Korea PR Agency of the Year: Gold PR ONE |
2015 | Japan/Korea PR Agency of the Year: Silver
PR ONE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5 | Marketing Campaign of the Year - Beverages - Non-Alcohol | Osulloc | Osulloc's 2025 'Get Your Matcha' Marketing Campaign |
New Product or Service Introduction of the Year | CJ Cheiljedang | Swap Your Rice for Hetbahn Konjac Rice! Challenge | |
2024 | Communications or PR Campaign of the Year - Marketing - Consumer Products: GOLD STEVIE® | DONG-A PHARM | DONG-A PHARM X-CLASS Campaign |
Marketing Campaign of the Year - Energy/Nutrition Products & Services: GOLD STEVIE® | DONG-A PHARM | DONG-A PHARM X-CLASS Campaign | |
New Product or Service Introduction of the Year: GOLD STEVIE® | DONG-A PHARM | DONG-A PHARM X-CLASS Campaign | |
2023 | Communication or PR Campaign of the Year - Climate Change | KB Kookmin Card | ESG Campaign < KeeB Going > |
Most Innovation YouTube Channel | KB Kookmin Card | KB Card 2023 SNS Campaign | |
2022 | Communications or PR Campaign of the Year – Social Media Focused: BRONZE STEVIE® | NongHyup Property & Casualty Insurance | Brand persona channel < Wow, Thirty > Campaign |
2021 | Communications or PR Campaign of the Year –Corporate Communications: BRONZE STEVIE® | KB Kookmin Card |
KB Card 2021 SNS Campaign |
Re-Branding / Brand Renovation of the Year: SILVER STEVIE® | Dong-A Pharmaceuticals |
MiniMax Rebranding Campaign | |
2020 | Marketing Campaign Categories – Specialty: Brand Content Campaign of the Year: SILVER STEVIE® | KB Kookmin Card |
KB Digital Compilation: EASY SOUND Campaign |
2013 | Company/Organization : Bronze Stevie® |
Samsung Electronics |
Samsung Electronics DS(Device Solutions) Division Online Crisis Management |
Video & Film : Bronze Stevie® |
Amway Korea | Amway Korea’s ABO Campaign Documentary | |
Marketing : Silver Stevie® |
Amway Korea | Amway Korea’s ABO Campaign Documentary | |
2012 | Live Event Awards : Silver Stevie® |
Amway Korea | Twitter Jockey’s ‘Viewable Twitter’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5 | Marketing Campaign of the Year - Beverages - Non-Alcohol Osulloc Osulloc's 2025 'Get Your Matcha' Marketing Campaign |
New Product or Service Introduction of the Year CJ Cheiljedang Swap Your Rice for Hetbahn Konjac Rice! Challenge |
|
2024 | Communications or PR Campaign of the Year - Marketing - Consumer Products: GOLD STEVIE® DONG-A PHARM DONG-A PHARM X-CLASS Campaign |
Marketing Campaign of the Year - Energy/Nutrition Products & Services: GOLD STEVIE® DONG-A PHARM DONG-A PHARM X-CLASS Campaign |
|
New Product or Service Introduction of the Year: GOLD STEVIE® DONG-A PHARM DONG-A PHARM X-CLASS Campaign |
|
2023 | Communication or PR Campaign of the Year - Climate Change KB Kookmin Card ESG Campaign < KeeB Going > |
Most Innovation YouTube Channel KB Kookmin Card KB Card 2023 SNS Campaign |
|
2022 | Communications or PR Campaign of the Year – Social Media Focused: BRONZE STEVIE® NongHyup Property & Casualty Insurance Brand persona channel < Wow, Thirty > Campaign |
2021 | Communications or PR Campaign of the Year –Corporate Communications: BRONZE STEVIE® KB Kookmin Card KB Card 2021 SNS Campaign |
Re-Branding / Brand Renovation of the Year: SILVER STEVIE® Dong-A Pharmaceuticals MiniMax Rebranding Campaign |
|
2020 | Marketing Campaign Categories – Specialty: Brand Content Campaign of the Year: SILVER STEVIE® KB Kookmin Card KB Digital Compilation: EASY SOUND Campaign |
2013 | Company/Organization : Bronze Stevie® Samsung Electronics Samsung Electronics DS(Device Solutions)Division Online Crisis Management |
Video & Film : Bronze Stevie® Amway Korea Amway Korea’s ABO Campaign Documentary |
|
Marketing : Silver Stevie® Amway Korea Amway Korea’s ABO Campaign Documentary |
|
2012 | Live Event Awards : Silver Stevie® Amway Korea Twitter Jockey’s ‘Viewable Twitter’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1 | North Asia PR Consultancies of the Year: Winner | PR ONE | - |
Year | Category/Client/Project |
---|---|
2021 | North Asia PR Consultancies of the Year: Winner PR ONE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2025 | Promotion/Marketing: Product Awareness: Gold | CJ Cheiljedang | Swap Your Rice for Hetbahn Konjac Rice! Challenge |
2023/2024 | Gen-Z Audience: Gold | CJ Cheiljedang | CJ Cheiljedang ‘HetBan-CupBan BIG X ChimChakMan’ |
2022/2023 | Promotion/Marketing: Re-branding | CJ Cheiljedang | The Re-branding Strategy of Hetbahn: 'Rice School Universe' |
2021/2022 | Promotion/Marketing - Awareness Campaigns: Gold | CJ Cheiljedang | The Hetbahn Story: Food Safety Campaign |
Year | Category/Client/Project |
---|---|
2024/2025 | Promotion/Marketing: Product Awareness: Gold CJ Cheiljedang Swap Your Rice for Hetbahn Konjac Rice! Challenge |
2023 /2024 |
Gen-Z Audience: Gold CJ Cheiljedang CJ Cheiljedang ‘HetBan-CupBan BIG X ChimChakMan’ |
2022 /2023 |
Promotion/Marketing: Re-branding CJ Cheiljedang The Re-branding Strategy of Hetbahn: 'Rice School Universe' |
2021 /2022 |
Promotion/Marketing - Awareness Campaigns: Gold CJ Cheiljedang The Hetbahn Story: Food Safety Campaign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5 | Award for Innovation in the Use of Social Media: Silver | AXA Korea | AXA Korea Digital Marketing |
2025 | Award for Innovation in Cross-Media Marketing: Bronze | CJCheilJedang's Hetbahn | 'Just Swap Your Rice for Hetbahn Konjac Rice!' challenge |
2025 | Award for Innovation in Cross-Media Marketing: Silver | Dong-A Pharmaceutical XTEND | XTEND Launching Campaign 'X-CLASS' |
2025 | Award for Innovation in Brand Renovation/Re-Branding: Gold | Dong-A Pharmaceutical XTEND | XTEND Launching Campaign 'X-CLASS' |
2025 | Award for Innovation in the Use of Viral Media/Word of Mouth: Bronze | Dong-A Pharmaceutical XTEND | XTEND IMC Campaign 'Energy To Break All Limits' |
2025 | Most Innovative YouTube Channel: Gold | BMW Handok Motors | BMW Handok Motors Youtube |
2025 | Social Media Manager of the Year: Gold | PR ONE | KIM TAEYOUNG, SOCIAL MEDIA PM |
2024 | Award for Innovation in the Use of Celebrities or Public Figures: Bronze | CJ Cheiljedang | CJ Cheiljedang ‘HetBan-CupBan BIG X ChimChakMan’ |
2023 | Award for Innovation in Brand Renovation/Re-Branding: Gold | CJ Cheiljedang | Hetbahn’ s Branding - setting a virtual brand universe < Rice School > |
Year | Category/Client |
---|---|
2025 | Award for Innovation in the Use of Social Media: Silver AXA Korea AXA Korea Digital Marketing |
2025 | Award for Innovation in Cross-Media Marketing: Bronze CJCheilJedang's Hetbahn 'Just Swap Your Rice for Hetbahn Konjac Rice!' challenge |
2025 | Award for Innovation in Cross-Media Marketing: Silver Dong-A Pharmaceutical XTEND XTEND Launching Campaign 'X-CLASS' |
2025 | Award for Innovation in Brand Renovation/Re-Branding: Gold Dong-A Pharmaceutical XTEND XTEND Launching Campaign 'X-CLASS' |
2025 | Award for Innovation in the Use of Viral Media/Word of Mouth: Bronze Dong-A Pharmaceutical XTEND XTEND IMC Campaign 'Energy To Break All Limits' |
2025 | Most Innovative YouTube Channel: Gold BMW Handok Motors BMW Handok Motors Youtube |
2025 | Social Media Manager of the Year: Gold PR ONE KIM TAEYOUNG, SOCIAL MEDIA PM |
2024 | Award for Innovation in the Use of Celebrities or Public Figures: Bronze CJ Cheiljedang CJ Cheiljedang ‘HetBan-CupBan BIG X ChimChakMan’ |
2023 | Award for Innovation in Brand Renovation/Re-Branding: Gold CJ Cheiljedang Hetbahn’ s Branding - setting a virtual brand universe < Rice School >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 | Branded content (food & beverage): Distinction |
CJ Cheiljedang | CJ Cheiljedang ‘HetBan-CupBan BIG X ChimChakMan’ |
Year | Category/Client |
---|---|
2024 |
Branded content(food & beverage): Distinction
CJ Cheiljedang CJ Cheiljedang ‘HetBan-CupBan BIG X ChimChakMan’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5 | Non-Corporate | The Republic of Korea Ministry of National Defense | The Good soldiers are with us |
Certificates of Excellence | The Republic of Korea Ministry of National Defense | The Good soldiers are with us |
Year | Category/Client |
---|---|
2025 | Non-Corporate The Republic of Korea Ministry of National Defense The Good soldiers are with us |
Certificates of Excellence The Republic of Korea Ministry of National Defense The Good soldiers are with us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 | 비영리조직/NGO PR 부문: 최우수상 | 한국포장재재활용공제조합&한국순환자원 유통지원센터 | 투명페트병 별도 분리배출 홍보 캠페인 |
이미지PR 부문: 최우수상 |
KB국민카드 | <지들맘대로2> 캠페인 | |
이벤트/스폰서십 부문: 최우수상 |
동아제약 XTEND | <한계를 부수는 에너지> 캠페인 | |
기업마케팅PR부문 (Sector 3-2. B2B): 최우수상 |
현대제철 | '제철의 연금술사: 이세계(ESG)를 지켜라’ 캠페인 | |
2023 | 대상 | KB국민카드 | ESG 캠페인 <KeeB Going> |
특별상: 라이징스타상 | 박진호 팀장 | - | |
2021 | 올해의 PR인상 | 조재형 대표 | - |
통합(IMC)캠페인: 최우수상 |
CJ 제일제당 |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햇반 안심 캠페인 | |
2020 | 이미지PR부문: 최우수상 |
KB국민카드 | KB국민카드 2020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2019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 |
P&G | P&G 페브리즈 화장실용 신제품 출시 통합 홍보 |
이미지PR 부문: 최우수상 |
NH투자증권 | NH투자증권 채용 브랜딩 프로젝트 | |
2018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 |
한국엡손 | 한국엡손 B2B 홍보마케팅 |
CSR부문: 최우수상 |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 더 나은 내일 당신으로부터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 |
2017 | 공공문제PR 부문: 최우수상 |
질병관리본부 | 2017 해외감염병 예방 통합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 |
매일유업 | 마이카페라떼 디지털 캠페인 | |
지역사회관계 부문: 최우수상 |
삼성전자 |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행복한 도시 캠페인 | |
2016 | 온라인PR 부문: 최우수상 |
롯데손해보험 |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디지털 캠페인 |
2015 | 올해의PR기업상 | 피알원 | -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 |
레고코리아 | 레고코리아 디지털 캠페인 | |
2014 | 이미지PR 부문: 최우수상 |
휘슬러코리아 | 레드마마 CSR 캠페인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 |
SK플래닛 | 대학생 체험 리포터 ‘플리터 | |
이벤트PR 부문: 최우수상 |
2014 서울세계수학자대회 조직위원회 | 2014 서울세계수학자대회 | |
2013 | 공공문제PR 부문: 최우수상 |
시장경영진흥원 | 전통시장 활성화 홍보 용역 |
2012 | 이미지PR 부문: 최우수상 |
LG생활건강 | 비욘드 화장실 동물실험 반대 100만 서명운동 캠페인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 | 비영리조직/NGO PR 부문: 최우수상 한국포장재재활용공제조합&한국순환자원 유통지원센터 투명페트병 별도 분리배출 홍보 캠페인 |
이미지PR 부문: 최우수상 KB국민카드 <지들맘대로2> 캠페인 |
|
이벤트/스폰서십 부문: 최우수상 동아제약 XTEND <한계를 부수는 에너지> 캠페인 |
|
기업마케팅PR부문 (Sector 3-2. B2B): 최우수상 현대제철 '제철의 연금술사: 이세계(ESG)를 지켜라’ 캠페인 |
|
2023 | 대상 KB국민카드 ESG 캠페인 <KeeB Going> |
특별상: 라이징스타상 박진호 팀장 |
|
2021 | 올해의 PR인상 조재형 대표 |
통합(IMC)캠페인: 최우수상 CJ 제일제당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햇반 안심 캠페인 |
|
2020 | 이미지PR부문: 최우수상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2020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2019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 P&G P&G 페브리즈 화장실용 신제품 출시 통합 홍보 |
이미지PR 부문: 최우수상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 채용 브랜딩 프로젝트 |
|
2018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 한국엡손 한국엡손 B2B 홍보마케팅 |
CSR부문: 최우수상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더 나은 내일 당신으로부터 ‘삼성 투모로우 솔루션’ |
|
2017 | 공공문제PR 부문: 최우수상 질병관리본부 2017 해외감염병 예방 통합 커뮤니케이션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 매일유업 마이카페라떼 디지털 캠페인 |
|
지역사회관계 부문: 최우수상 삼성전자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행복한 도시 캠페인 |
|
2016 | 온라인PR 부문: 최우수상 롯데손해보험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디지털 캠페인 |
2015 | 올해의PR기업상
피알원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 레고코리아 레고코리아 디지털 캠페인 |
|
2014 | 이미지PR 부문: 최우수상 휘슬러코리아 레드마마 CSR 캠페인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 SK플래닛 대학생 체험 리포터 ‘플리터 |
|
이벤트PR 부문: 최우수상 2014 서울세계수학자대회 조직위원회 2014 서울세계수학자대회 |
|
2013 | 공공문제PR 부문: 최우수상 시장경영진흥원 전통시장 활성화 홍보 용역 |
2012 | 이미지PR 부문: 최우수상 LG생활건강 비욘드 화장실 동물실험 반대100만 서명운동 캠페인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 | SNS 부문: 국제미래학회장상 |
KB국민카드 | YOUTUBE <지들맘대로2> 캠페인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한국사보협회장상) |
동아제약 XTEND | XTEND 캠페인 | |
마케팅PR부문: 우수상(한국사보협회장상) |
CJ제일제당 햇반 | 햇반 곤약밥으로 밥만 바꿔!' 캠페인 | |
블로그, 카페 부문: 우수상(한국사보협회장상) |
파라다이스그룹 | 파라다이스그룹 SNS채널(블로그) | |
2023 | SNS 부문: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 |
한국콘텐츠진흥원 | 한국콘텐츠진흥원 SNS 운영 |
SNS 부문: 아∙태 IBA 상 | BMW 한독 모터스 | BMW 한독 모터스 SNS |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한국사보협회장상 |
동아제약 XTEND | 동아제약 XTEND 론칭 캠페인 | |
2022 | 전자사보(웹진) 부문: 최우수상/한국사보협회장상 |
LG화학 | 글로벌 디지털 사보 운영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한국사보협회장상 |
이누스 | 바스케이션(Bath+Vacation) 캠페인 | |
SNS 부문: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 위원장상 |
NH농협손해보험 | <그래, 서른> 캠페인 | |
2021 | 광고·공익캠페인: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장상 |
영화진흥위원회 | 무비히어로 캠페인 |
광고·공익캠페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사장상 |
국방부 | ‘일상을 지킵니다’ 캠페인 | |
2020 | CSR부문: 우수CSR대상 |
LG전자·LG화학 | LG소셜캠퍼스 온라인 SNS 홍보 |
마케팅PR·이벤트 부문: 최우수 마케팅PR·이벤트 대상 |
한국엡손 | 한국엡손 리브랜딩 PR 마케팅 | |
마케팅PR·이벤트 부문: 우수 마케팅 PR·이벤트 대상 |
CJ 제일제당 | CJ제일제당 햇반 IMC PR | |
외부유관단체장상 부문: 한국PR협회장상 |
한독모터스 | BMW 한독모터스 SNS | |
2019 | SNS 부문: 우수SNS대상(한국사보협회장상) | 코웨이 | 코웨이 디지털 PR SNS 운영 |
2018 | SNS 부문: SNS 대상 | 질병관리본부 | 질병관리본부 SNS 국민소통채널 |
2017 | PR이벤트 부문: 최우수상 | 한국엡손 | 브랜딩 캠페인을 통한 기업PR ‘It’s in the DETAILS’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 | SNS 부문: 국제미래학회장상 KB국민카드 YOUTUBE <지들맘대로2> 캠페인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한국사보협회장상) 동아제약 XTEND XTEND 캠페인 |
|
마케팅PR부문: 우수상(한국사보협회장상) CJ제일제당 햇반 햇반 곤약밥으로 밥만 바꿔!' 캠페인 |
|
블로그, 카페 부문: 우수상(한국사보협회장상) 파라다이스그룹 파라다이스그룹 SNS채널(블로그) |
|
2023 | SNS 부문: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상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 SNS 운영 |
SNS 부문: 아∙태 IBA 상 BMW 한독 모터스 BMW 한독 모터스 SNS |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한국사보협회장상 동아제약 XTEND 동아제약 XTEND 론칭 캠페인 |
|
2022 | 전자사보(웹진) 부문: 최우수상/한국사보협회장상 LG화학 글로벌 디지털 사보 운영 |
마케팅PR 부문: 최우수상/한국사보협회장상 이누스 바스케이션(Bath+Vacation) 캠페인 |
|
SNS 부문: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 위원장상 NH농협손해보험 <그래, 서른> 캠페인 |
|
2021 | 광고·공익캠페인: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장상 영화진흥위원회 무비히어로 캠페인 |
광고·공익캠페인: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사장상 국방부 ‘일상을 지킵니다’ 캠페인 |
|
2020 | CSR부문: 우수CSR대상 LG전자·LG화학 LG소셜캠퍼스 온라인 SNS 홍보 |
마케팅PR·이벤트 부문: 최우수 마케팅PR·이벤트 대상 한국엡손 한국엡손 리브랜딩 PR 마케팅 |
|
마케팅PR·이벤트 부문: 우수 마케팅 PR·이벤트 대상 CJ 제일제당 CJ제일제당 햇반 IMC PR |
|
외부유관단체장상 부문: 한국PR협회장상 한독모터스 BMW 한독모터스 SNS |
|
2019 | SNS 부문: 우수SNS대상(한국사보협회장상) 코웨이 코웨이 디지털 PR SNS 운영 |
2018 | SNS 부문: SNS 대상 질병관리본부 질병관리본부 SNS 국민소통채널 |
2017 | PR이벤트 부문: 최우수상 한국엡손 브랜딩 캠페인을 통한 기업PR ‘It’s in the DETAILS’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 | 정부_공공기관 부문: 은상 | 국방부 | 2024 국방부 종합홍보 <함께하는 국군, 우리 곁의 GOOD군> |
2022 | 중소벤처기업 광고PR부문: 금상 | 이누스 | 바스케이션(Bath+Vacation) 캠페인 |
기업CSR/브랜드 광고PR 부문: 금상 |
KB국민카드 | <KeeB Going> 캠페인 | |
2021 | 기업브랜드PR: 은상 | CJ 제일제당 햇반 |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햇반 안심캠페인 |
2020 | 정부공익광고부문: 금상 | 한국자동차환경협회 | 위대한 드라이버 |
2019 | 민간부문: 올해의 PR캠페인상 | ㈜대명티피앤이 | 오션월드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
2018 | 정부공공부문: 올해의 PR캠페인상 | 질병관리본부(위기소통담당관실) | 2018 손씻기·기침예절 감염병 예방 국민생활습관 개선 캠페인 |
2016 | PR상 | 삼성전자 |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행복한 도시 캠페인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2 | 중소벤처기업 광고PR부문: 금상 이누스 바스케이션(Bath+Vacation) 캠페인 |
기업CSR/브랜드 광고PR부문: 금상 KB국민카드 <KeeB Going> 캠페인 |
|
2021 | 기업브랜드PR: 은상 CJ 제일제당 햇반 알면 알수록 마음이 놓이는 햇반 이야기: 햇반 안심캠페인 |
2020 | 정부공익광고부문: 금상 한국자동차환경협회 위대한 드라이버 |
2019 | 민간부문: 올해의 PR캠페인상 ㈜대명티피앤이 오션월드 디지털마케팅 캠페인 |
2018 | 정부공공부문: 올해의 PR캠페인상 질병관리본부(위기소통담당관실) 2018 손씻기·기침예절 감염병 예방 국민생활습관 개선 캠페인 |
2016 | PR상 삼성전자 삼성전자와 함께하는 행복한 도시 캠페인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19 | 기업부문: 대상 | 코웨이 | 코웨이 디지털 PR SNS 운영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19 | 기업부문: 대상 코웨이 코웨이 디지털 PR SNS 운영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17 | 공공부문: 우수상 | 보건복지부 | 보건복지부 기초연금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17 | 공공부문: 우수상 보건복지부 보건복지부 기초연금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15 | [대한민국 광역단체 홍보대상] 정책부문: 대상 |
경상북도 | 원자력클러스터 홍보사업 |
2013 | [PR AWARDS] 우수PR기업 TOP3 |
- | - |
2012 | [PR AWARDS] 우수PR기업 TOP3 |
- | -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15 | [대한민국 광역단체 홍보대상] 정책부문: 대상 경상북도 원자력클러스터 홍보사업 |
2013 | [PR AWARDS] 우수PR기업 TOP3 |
2012 | [PR AWARDS] 우수PR기업 TOP3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5 | 시민 참여 PR 부문 | 문화체육관광부 | 2024 제1회 인문문화축제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5 | 시민 참여 PR 부문 문화체육관광부 2024 제1회 인문문화축제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 | 비영리 부문: 최우수상 | 경기도일자리재단 | 경기일자리재단 |
공공기업(공기업) 부문: 최우수상 |
한국콘텐츠진흥원 | 한국콘텐츠진흥원 | |
2015 | IT서비스 부문: 대상 | SK플래닛 | 대학생 체험 리포터 ‘플리터’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 | 비영리 부문: 최우수상 경기도일자리재단 경기일자리재단 |
공공기업(공기업) 부문: 최우수상 한국콘텐츠진흥원 한국콘텐츠진흥원 |
|
2015 | IT서비스 부문: 대상 SK플래닛 대학생 체험 리포터 ‘플리터’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 | 마케팅PR 부문: 금상 | P&G브라운 | 밀착면도 캠페인 |
소셜미디어 마케팅 부문: 우수상 | AXA손해보험 | AXA손해보험 SNS 마케팅 | |
2023 | SNS 마케팅 부문: 동상 | 동아제약 XTEND | 동아제약 XTEND 론칭 캠페인 <X-CLASS> |
디지털 오디오 부문: 대상 | KB국민카드 | KB 국민카드 ESG 캠페인 <KeeB Going>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 | 마케팅PR 부문: 금상 P&G브라운 밀착면도 캠페인 |
소셜미디어 마케팅 부문: 우수상 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 SNS 마케팅 |
|
2023 | SNS 마케팅 부문: 동상 동아제약 XTEND 동아제약 XTEND |
디지털 오디오 부문: 대상 KB국민카드 KB국민카드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 | 중앙행정부처/정책브랜드 부문: 대상 | 국방부 | 2024 국방부 종합홍보 <함께하는 국군, 우리 곁의 GOOD군> |
2023 | 추천 부문_대행사: 대상 | PR ONE | PR ONE |
공공기관·브랜드캠페인 부문: 우수상 | 한국콘텐츠진흥원 | ‘K-콘텐츠 활성화’ 캠페인 | |
특별법인•캐릭터 부문: 대상 | 한국자동차환경협회 | 푸른하늘 지킴이 스키퍼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 | 중앙행정부처/정책브랜드 부문: 대상 국방부 2024 국방부 종합홍보 <함께하는 국군, 우리 곁의 GOOD군> |
2023 | 추천 부문_대행사: 대상 PR ONE PR ONE |
공공기관·브랜드캠페인 부문: 우수상 한국콘텐츠진흥원 ‘K-콘텐츠 활성화’ 캠페인 |
|
특별법인•캐릭터 부문: 대상 한국자동차환경협회 푸른하늘 지킴이 스키퍼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 | 대한민국ESG소통대상: 종합대상(위원장상) |
현대제철 | 현대제철 '제철의 연금술사 : 이세계를 지켜라' ESG 게임 캠페인 |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_게임콘텐츠부문: 대상 |
현대제철 | 현대제철 '제철의 연금술사 : 이세계를 지켜라' ESG 게임 캠페인 |
Year | Category / Client / Project |
---|---|
2024 | 대한민국ESG소통대상: 종합대상(위원장상) 현대제철 현대제철 '제철의 연금술사 : 이세계를 지켜라' ESG 게임 캠페인 |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_게임콘텐츠부문: 대상 현대제철 현대제철 제철의 연금술사 : 이세계를 지켜라' ESG 게임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