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LG하우시스MPR

<h5>Solution</h5>
- 3040 여성 타깃의 홈 인테리어 관심도와 소비<br class="mobile_only" /> 패턴 분석을 통한 홍보 매체 구분 및 콘텐츠 차별화<br />
- 네이버 리빙판 DA 및 리빙판 커머스 콘텐츠<br class="mobile_only" /> 기획과 노출을 통한 인테리어 정보, 공간컷(비주얼) 확산<br />
- 실제 LG지인 시공 사례를 활용한 체험형 콘텐츠 제작으로 체험형 콘텐츠 강화, 유튜브 영상 및 리빙 매거진 콘텐츠 기획

Solution
- 3040 여성 타깃의 홈 인테리어 관심도와 소비
패턴 분석을 통한 홍보 매체 구분 및 콘텐츠 차별화
- 네이버 리빙판 DA 및 리빙판 커머스 콘텐츠
기획과 노출을 통한 인테리어 정보, 공간컷(비주얼) 확산
- 실제 LG지인 시공 사례를 활용한 체험형 콘텐츠 제작으로 체험형 콘텐츠 강화, 유튜브 영상 및 리빙 매거진 콘텐츠 기획


<h5>Results</h5>
- 온라인, 매거진 등 MPR 활동 전 분야에 걸쳐 M/V 상승<br />
- 네이버 리빙판 메인 페이지 노출 매월 평균 10건 이상 달성으로 브랜드 노출 극대화<br />
- 월별 목표 KPI 초과 달성, 고객사 만족 창출

Results
- 온라인, 매거진 등 MPR 활동 전 분야에 걸쳐 M/V 상승
- 네이버 리빙판 메인 페이지 노출 매월 평균 10건 이상 달성으로 브랜드 노출 극대화
- 월별 목표 KPI 초과 달성, 고객사 만족 창출





#LG하우시스 #홈인테리어 #LG지인 #체험형콘텐츠 #MPR #피알원 #PR회사 #커뮤니케이션그룹
Contact
  • 채재은 상무

    레고코리아, SC제일은행, LG하우시스,
    AXA손해보험, 현대리바트 등
    다수 PR컨설팅
    jenny@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