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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알원


CJ 제일제당 햇반(2021)통합마케팅PR

<h5>Solution</h5>
- 햇반을 안심하고 취식할 수 있는 세 가지 요소를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안심 요소와 연결된 굿즈 기획 및 제작<br />
- 용기에 대한 안전성은 ‘안심 PP젖병’, 쌀겨 성분에 대한 안전성은 ‘쌀겨선크림‘, 제조 환경에 대한 안전성은 ‘UV 살균기‘ 굿즈로 제작해<br class="desktop_only" />햇반 안심 박스 구성<br />
- 햇반 안심 박스를 신청할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 구축해 전략적인 캠페인 이벤트 운영<br />
- 미디어 홍보는 물론 맘카페 이벤트, 인스타그램/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 통합 IMC PR 활동 전개

Solution
- 햇반을 안심하고 취식할 수 있는 세 가지 요소를 소비자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안심 요소와 연결된 굿즈 기획 및 제작
- 용기에 대한 안전성은 ‘안심 PP젖병’, 쌀겨 성분에 대한 안전성은 ‘쌀겨선크림‘, 제조 환경에 대한 안전성은 ‘UV 살균기‘ 굿즈로 제작해
햇반 안심 박스 구성
- 햇반 안심 박스를 신청할 수 있는 마이크로 사이트 구축해 전략적인 캠페인 이벤트 운영
- 미디어 홍보는 물론 맘카페 이벤트, 인스타그램/유튜브 인플루언서 마케팅, 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온오프라인 통합 IMC PR 활동 전개


<h5>Results</h5>
- 햇반의 안심팩트는 34,082,718명 대상 노출되어 6,626,031명이 인지(2021.09.13 캠페인 전체 노출 및 바이럴 기준)<br />
-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 누적 방문자 469,994명, 캠페인 이벤트 참여자 176,474명의 성과 달성<br />
- 안심캠페인에 참여한 1,116명의 소비자 대상 설문조사(2021.09.17~2021.09.23)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98%가 ‘각 아이템(안심PP젖병,<br class="desktop_only" />쌀겨선크림, UV살균기)을 통해 안심 요소 확인 후 불안감이 해소되었다’고 답변<br />
- ‘한국PR대상’ 통합캠페인 부문 최우수상 / ‘대한민국광고대상’ 통합캠페인전략 부문 동상 / ‘올해의 광고PR상’ 기업브랜드 PR부문 은상 /<br />'머큐리 어워즈' 마케팅 카테고리 내 인식 캠페인 부문 금상 수상

Results
- 햇반의 안심팩트는 34,082,718명 대상 노출되어 6,626,031명이 인지(2021.09.13 캠페인 전체 노출 및 바이럴 기준)
-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 누적 방문자 469,994명, 캠페인 이벤트 참여자 176,474명의 성과 달성
- 안심캠페인에 참여한 1,116명의 소비자 대상 설문조사(2021.09.17~2021.09.23) 진행한 결과, 응답자의 98%가 ‘각 아이템(안심PP젖병,
쌀겨선크림, UV살균기)을 통해 안심 요소 확인 후 불안감이 해소되었다’고 답변
- ‘한국PR대상’ 통합캠페인 부문 최우수상 / ‘대한민국광고대상’ 통합캠페인전략 부문 동상 / ‘올해의 광고PR상’ 기업브랜드 PR부문 은상 /
'머큐리 어워즈' 마케팅 카테고리 내 인식 캠페인 부문 금상 수상




#피알원 #CJ제일제당 #햇반 #즉석밥 #안심캠페인 #IM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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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수연 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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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CJ 햇반, 올리브영, 한화생명 등
    다수 브랜드 위기관리 및 PR 컨설팅
    soo@pron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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