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모터스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한독모터스통합마케팅PR

<h5>Solution</h5>
- 2030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수입차 1위 브랜드 ‘BMW’<br />
- 밀레니얼 세대 핵심 타깃 설정 디지털 세일즈<br class="mobile_only" /> 커뮤니케이션 전개<br />
- 전략적 SNS 채널 운영 및 온라인 세일즈 광고<br class="mobile_only" /> 집행 통해 비대면 마케팅 상황에서 한독모터스의<br class="mobile_only" /> 디지털 소통 강화

Solution
- 2030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수입차 1위 브랜드 ‘BMW’
- 밀레니얼 세대 핵심 타깃 설정 디지털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전개
- 전략적 SNS 채널 운영 및 온라인 세일즈 광고
집행 통해 비대면 마케팅 상황에서 한독모터스의
디지털 소통 강화


<h5>Results</h5>
- 차량 검색 정보 전달 위한 디지털 마케팅 채널 기획<br />
- 신차 화보, 영상물, 시승기 등 다채로운 디지털<br class="mobile_only" /> 콘텐츠 제작 통한 강력한 세일즈 지원<br />
- 타 딜러사와 차별화된 한독모터스만의 브랜드<br class="mobile_only" /> 관리

Results
- 차량 검색 정보 전달 위한 디지털 마케팅 채널 기획
- 신차 화보, 영상물, 시승기 등 다채로운 디지털
콘텐츠 제작 통한 강력한 세일즈 지원
- 타 딜러사와 차별화된 한독모터스만의 브랜드
관리





#BMW #한독 #온라인세일즈광고 #디지털마케팅 #SNS채널운영 #피알원 #PR회사 #커뮤니케이션그룹
Contact
  • 박소연 이사

    삼행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AXA손해보험, 한독모터스,
    KB국민카드, NH투자증권,
    파라다이스그룹 등 다수 PR컨설팅
    psy@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