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한국엡손B2B 홍보마케팅

<h5>Solution</h5>
- B2B IT솔루션 기업으로 이미지 전환 위해 디지털 마케팅 및 언론 홍보 실행<br />
: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브랜드 SNS 운영 / 보도 및 기획 기사 배포, 기자 관리, 기자간담회 등 언론홍보 실행<br />
- 각 산업 군 비즈니스 고객 관심도 제고 목표 디지털 콘텐츠, 광고 제작 및 집행<br />
: SOHO 오피스, 문화 예술, 소매업, 요식업 거점 등 주요 산업에 적용된 엡손 제품 소개 및 브랜드 홍보 영상 제작<br />
- 교육, 헬스케어, 금융 등 주요 산업 구매 결정권자 약 14,000명 대상 산업 트렌드/인사이트 및 엡손<br class="mobile_only" /> 솔루션 소개 뉴스레터 기획 및 제작<br />
- 프로젝터 세계 1위 기업 위상 홍보 위한<br class="mobile_only" /> 세종문화예술회관 외벽 미디어 파사드 진행, 소비자 참여 이벤트 진행<br />
- 국내외 이슈 모니터링 및 위기 대응 매뉴얼 개발

Solution
- B2B IT솔루션 기업으로 이미지 전환 위해 디지털 마케팅 및 언론 홍보 실행
: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등 브랜드 SNS 운영 / 보도 및 기획 기사 배포, 기자 관리, 기자간담회 등 언론홍보 실행
- 각 산업 군 비즈니스 고객 관심도 제고 목표 디지털 콘텐츠, 광고 제작 및 집행
: SOHO 오피스, 문화 예술, 소매업, 요식업 거점 등 주요 산업에 적용된 엡손 제품 소개 및 브랜드 홍보 영상 제작
- 교육, 헬스케어, 금융 등 주요 산업 구매 결정권자 약 14,000명 대상 산업 트렌드/인사이트 및 엡손
솔루션 소개 뉴스레터 기획 및 제작
- 프로젝터 세계 1위 기업 위상 홍보 위한
세종문화예술회관 외벽 미디어 파사드 진행, 소비자 참여 이벤트 진행
- 국내외 이슈 모니터링 및 위기 대응 매뉴얼 개발


<h5>Results</h5>
- 2018 한국PR대상 ‘마케팅 PR’ 부문 최우수상<br class="mobile_only" /> 수상. 2017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PR<br class="mobile_only" /> 이벤트’ 부문 최우수상 PR 이벤트·대상 수상<br />
- 2019년 회계연도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블로그 월 평균 방문자 140% 상승, 유튜브 구독자 212%<br class="mobile_only" /> 증가<br />
- 영업 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별 사례 영상<br class="mobile_only" /> 제작. SNS 채널 내 콘텐츠 확산<br />
- 적극적 미디어 관리 및 보도 배포로 3년간 총 2,978건의 언론 기사 노출

Results
- 2018 한국PR대상 ‘마케팅 PR’ 부문 최우수상
 수상. 2017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대상 ‘PR
 이벤트’ 부문 최우수상 PR 이벤트·대상 수상
- 2019년 회계연도 기준 전년 동기 대비 블로그 월 평균 방문자 140% 상승, 유튜브 구독자 212%
증가
- 영업 자료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별 사례 영상
제작. SNS 채널 내 콘텐츠 확산
- 적극적 미디어 관리 및 보도 배포로 3년간 총 2,978건의 언론 기사 노출





#한국엡손 #B2B #디지털마케팅 #언론홍보 #IT솔루션기업 #프로젝터 #피알원 #PR회사 #커뮤니케이션그룹
Contact
  • 임내형 이사

    코이카, 한국가스공사,
    원자력안전위원회, 영화진흥위원회,
    화웨이코리아, 한국엡손 등
    다수 PR컨설팅
    nychris@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