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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5>Solution</h5>
1. 전략적 퍼블리시티로 국내 대표 카메라 모듈社로 가치 제고<br />
- 반기 매출 등 수치화 가능 데이터 분석 자료 홍보 다각화. 무한 잠재력의 기업으로 홍보 메시지 설정. KBS 스페셜 프로그램 중견만리 무가로<br class="desktop_only" /> 20분간<br class="mobile_only" /> 단독 방영 실행<br />
- 안정성, 유지 등 중소기업 취약 DNA를 변화, 진화 키워드로 쇄신, 연계 대표 PI강화 위한 유력 매체<br class="mobile_only" /> 인터뷰 진행<br />
2. 초소형 전기차 기업 이미지 각인<br />
- 2018년 출시 초소형 전기차 CEVO-C 관련 다양한 기획 피칭 실시. 자동차 업계 주요 행사인<br class="mobile_only" /> 서울모터쇼,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등에서<br class="desktop_only" /><br class="mobile_only" /> 기자간담회 프로젝트 실행<br />
- 시승기 등 소비자 체험 소통을 극대화할 수 있는<br class="mobile_only" /> 다양한 홍보 소재 발굴 및 노출 → B2C 기업 이미지 강화

Solution
1. 전략적 퍼블리시티로 국내 대표 카메라 모듈社로 가치 제고
- 반기 매출 등 수치화 가능 데이터 분석 자료 홍보 다각화. 무한 잠재력의 기업으로 홍보 메시지 설정. KBS 스페셜 프로그램 중견만리 무가로
20분간
단독 방영 실행
- 안정성, 유지 등 중소기업 취약 DNA를 변화, 진화 키워드로 쇄신, 연계 대표 PI강화 위한 유력 매체
인터뷰 진행
2. 초소형 전기차 기업 이미지 각인
- 2018년 출시 초소형 전기차 CEVO-C 관련 다양한 기획 피칭 실시. 자동차 업계 주요 행사인
서울모터쇼,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등에서

기자간담회 프로젝트 실행
- 시승기 등 소비자 체험 소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 소재 발굴 및 노출 → B2C 기업 이미지 강화


<h5>Results</h5>
- 매년 홍보 커버리지 50%이상 증가<br />
- 유력 매체 기사화 비중 전체 홍보 노출 내 41%의 커버리지 달성<br />
- 목표 빈도 대비 2배 이상 기자 미팅 실행,<br class="mobile_only" /> 다양한 매체와 동반자 관계 형성<br />
- 신규 사업(자동차) 관련 높은 콘텐츠 노출율(83%) 및 언론 기사 커버리지(569건)달성

Results
- 매년 홍보 커버리지 50%이상 증가
- 유력 매체 기사화 비중 전체 홍보 노출 내 41%의 커버리지 달성
- 목표 빈도 대비 2배 이상 기자 미팅 실행,
다양한 매체와 동반자 관계 형성
- 신규 사업(자동차) 관련 높은 콘텐츠 노출율(83%) 및 언론 기사 커버리지(569건)달성





#캠시스 #퍼블리시티 #초소형전기차 #CEVO-C #서울모터쇼 #피알원 #PR회사 #커뮤니케이션그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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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곽동원 이사

    니콘이미징코리아, LG전자,
    LG생활건강, 오클리, 광동제약,
    신세계 아이앤씨 등 다수 PR컨설팅
    dong1@pron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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