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프렌즈코리아 KOICA 봉사단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월드프렌즈코리아 KOICA 봉사단통합마케팅PR

<h5>Solution</h5>
- 월드프렌즈코리아, KOICA 해외봉사단의 가치를 재정립한 주요 키워드 정립 및 홍보 메시지 개발<br />
- 청년층 비롯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중장기 전략<br class="mobile_only" /> 수립 및 홍보 컨설팅 수행<br />
- 봉사단 사례, 현지 정보 등의 타깃 맞춤형 콘텐츠 제작을 통해 기관에 대한 타깃 호감도 상승 유발<br />
- 월드프렌즈코리아 서포터즈 ‘WFK-Creator’<br class="mobile_only" /> 콘텐츠  활용 KOICA 공공외교 정보 확산<br />
-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br class="mobile_only" /> 카카오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정기적 콘텐츠 발행

Solution
- 월드프렌즈코리아, KOICA 해외봉사단의 가치를 재정립한 주요 키워드 정립 및 홍보 메시지 개발
- 청년층 비롯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중장기 전략
 수립 및 홍보 컨설팅 수행
- 봉사단 사례, 현지 정보 등의 타깃 맞춤형 콘텐츠 제작을 통해 기관에 대한 타깃 호감도 상승 유발
- 월드프렌즈코리아 서포터즈 ‘WFK-Creator’
콘텐츠 활용 KOICA 공공외교 정보 확산
-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카카오플러스친구 채널을 통해 정기적 콘텐츠 발행


<h5>Results</h5>
- 월드프렌즈코리아 통합 브랜드 특징을 녹여낸<br class="mobile_only" /> 광고/홍보 콘텐츠 제작 및 확산을 통해 봉사단 모집 지원자 수 대폭 확대<br />
- 귀국인재, 개발협력 분야 실무자 등을 활용해 기관 핵심 가치 소개 및 잠재 고객(봉사단 지원자)과 소통 활성화 <br />
-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극복을 위한 공공외교<br class="mobile_only" /> 콘텐츠 제작 및 월드프렌즈코리아의 국내외<br class="mobile_only" /> 취약계층 지원 활동 홍보 확대

Results
- 월드프렌즈코리아 통합 브랜드 특징을 녹여낸
광고/홍보 콘텐츠 제작 및 확산을 통해 봉사단 모집 지원자 수 대폭 확대
- 귀국인재, 개발협력 분야 실무자 등을 활용해 기관 핵심 가치 소개 및 잠재 고객(봉사단 지원자)과 소통 활성화
- 코로나19 팬데믹 상황 극복을 위한 공공외교
콘텐츠 제작 및 월드프렌즈코리아의 국내외
취약계층 지원 활동 홍보 확대





#월드프렌즈코리아 #KOICA #코이카 #한국국제협력단 #피알원 #PR회사 #커뮤니케이션그룹
Contact
  • 임내형 상무

    코이카, 한국가스공사,
    원자력안전위원회, 영화진흥위원회,
    한국엡손, 한국토지주택공사 등
    다수 PR컨설팅
    nychris@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