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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경부 수자원국통합마케팅PR

<h5>Solution</h5>
- 대국민 여행레저 접점 활용·홍수 취약지역 주민참여 유도<br />
- 수출형 강소기업 육성을 위한 타깃 접점 홍보<br />
- 신정부 수자원 정책 공유·부처위상 제고<br />
- 타깃 대상 홍보를 통한 기업지원 제도 인지 제고 및 참여 활성화<br />
- 하천 홍보 소재 발굴

Solution
- 대국민 여행레저 접점 활용·홍수 취약지역 주민참여 유도
- 수출형 강소기업 육성을 위한 타깃 접점 홍보
- 신정부 수자원 정책 공유·부처위상 제고
- 타깃 대상 홍보를 통한 기업지원 제도 인지 제고 및 참여 활성화
- 하천 홍보 소재 발굴


<h5>Results</h5>
- 예능 프로그램 PPL, 유튜브 캠핑 크리에이터 협업, 온라인 커뮤니티 배너 광고, 대국민 SNS 이벤트 등을 통해 ‘홍수알리미 앱‘ 노출 및 활용도 제고<br />
- 교육 홍보적 효과를 가진 전래동화 버전의 홍수 대응 시리즈 영상을 제작해 흥미 유도<br />
- 커뮤니티 바이럴 및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한 기업 대상 홍보와 대국민 눈높이 홍보 병행<br />
- 행사 개최 전 라디오 캠페인 추진을 통해 인지도 제고<br />
- 제도 소개 및 지정 기업 소개가 담긴 웹 홍보물 제작과 온라인 커뮤니티 홍보 추진<br />
- 신뢰도 있는 뉴스플랫폼 PPL을 통해 신정부 수자원 정책 소개<br />
- 뉴스레터 플랫폼 브랜디드 콘텐츠 추진을 통해 MZ세대의 수자원 정책 관여도 및 수용도 제고<br />
- 국가하천 및 명품하천 표지판 디자인 기획과 홍보 추진<br />
- 지난해 대비 수자원정책 국민 인지도 30% 증가 및 추진한 통합홍보에 대한 매체 접촉률 15% 증가

Results
- 예능 프로그램 PPL, 유튜브 캠핑 크리에이터 협업, 온라인 커뮤니티 배너 광고, 대국민 SNS 이벤트 등을 통해 ‘홍수알리미 앱‘ 노출 및 활용도 제고
- 교육 홍보적 효과를 가진 전래동화 버전의 홍수 대응 시리즈 영상을 제작해 흥미 유도
- 커뮤니티 바이럴 및 브랜디드 콘텐츠를 통한 기업 대상 홍보와 대국민 눈높이 홍보 병행
- 행사 개최 전 라디오 캠페인 추진을 통해 인지도 제고
- 제도 소개 및 지정 기업 소개가 담긴 웹 홍보물 제작과 온라인 커뮤니티 홍보 추진
- 신뢰도 있는 뉴스플랫폼 PPL을 통해 신정부 수자원 정책 소개
- 뉴스레터 플랫폼 브랜디드 콘텐츠 추진을 통해 MZ세대의 수자원 정책 관여도 및 수용도 제고
- 국가하천 및 명품하천 표지판 디자인 기획과 홍보 추진
- 지난해 대비 수자원정책 국민 인지도 30% 증가 및 추진한 통합홍보에 대한 매체 접촉률 15% 증가




#환경부 #환경부수자원국 #홍수알리미 #지역맞춤형통합하천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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