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코리아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레고코리아통합마케팅PR

<h5>Solution</h5>
- Social Media 거점 통해 레고 활용 다양한<br class="mobile_only" /> 놀이법을 알리고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창작 캠페인 지속 전개<br />
- 레고를 조립하고 노는 방법을 아이들이 직접<br class="mobile_only" /> 소개하는 연령대별 체험단 구성 및 운영<br />
- 한국 유년층 및 부모들의 커뮤니케이션 트렌드<br class="mobile_only" /> 맞춤 장난감 언박싱 영상 제작<br />
- 프랜차이즈 별 타깃에 맞는 신규 매체 발굴: 각<br class="mobile_only" /> 제품 별 타깃 특화 채널 지속 발굴로 효율적 PR<br class="mobile_only" /> 커뮤니케이션 실행

Solution
- Social Media 거점 통해 레고 활용 다양한
놀이법을 알리고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창작 캠페인 지속 전개
- 레고를 조립하고 노는 방법을 아이들이 직접
소개하는 연령대별 체험단 구성 및 운영
- 한국 유년층 및 부모들의 커뮤니케이션 트렌드
맞춤 장난감 언박싱 영상 제작
- 프랜차이즈 별 타깃에 맞는 신규 매체 발굴: 각
제품 별 타깃 특화 채널 지속 발굴로 효율적 PR
커뮤니케이션 실행


<h5>Results</h5>
- 국제PR협회(IPRA) ‘골든월드어워드 2018’ 수상(레고 상상박사를 찾아라 캠페인)<br />
-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카카오플러스친구 등 브랜드 채널, 연간 4억 Reach 달성 중<br />
- 주력 제품 출시, 각종 프로모션 연계 마케팅<br class="mobile_only" /> 시너지 효과 창출 및 주요 매체 지면, TV뉴스 노출 대폭 상승

Results
- 국제PR협회(IPRA) ‘골든월드어워드 2018’ 수상(레고 상상박사를 찾아라 캠페인)
- 페이스북, 블로그, 유튜브, 카카오플러스친구 등 브랜드 채널, 연간 4억 Reach 달성 중
- 주력 제품 출시, 각종 프로모션 연계 마케팅
시너지 효과 창출 및 주요 매체 지면, TV뉴스 노출 대폭 상승





#레고 #글로벌완구기업 #소셜미디어 #언론홍보 #디지털마케팅 #피알원 #PR회사 #커뮤니케이션그룹
Contact
  • 채재은 상무

    레고코리아, SC제일은행, LG하우시스,
    AXA손해보험, 현대리바트 등
    다수 PR컨설팅
    jenny@prone.co.kr

  • 이희진 본부장

    카카오프렌즈, 레고코리아, ABC마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파라다이스시티,
    하와이안항공, 프랑스관광청 외
    다수 컨설팅
    okpr@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