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olution
- 제련 기술 및 신사업에 대한 쉬운 이해를 위해 채널별 상이한 뎁스의 정보성 콘텐츠 강화
- 브랜드필름, 캐릭터 활용 숏츠, 유명인 협업 등 인지도 제고 및 긍정 이미지 구축을 위한 브랜드 콘텐츠 개발
- 금속 제련/트로이카 드라이브로 나뉘는 사업 분야를 각 특징에 맞는 콘텐츠로 대중에게 효율적으로 정보 전달


Results
- 채널 활성화되며 신규 타깃 유입 (팔로워 증가: 인스타그램 134%▲, 링크드인 186% ▲, 유튜브 193% ▲)
- 흥미 유발을 위한 캐릭터/협업 콘텐츠로 기존 콘텐츠 대비 폭발적인 누적 조회수 기록
: 곽재식 교수님 협업 콘텐츠 유튜브 조회수 6만회, 인스타그램 릴스 157만 조회
: 자체 개발 캐릭터 활용 KZ 보석상 인스타그램 릴스 168만 조회 기록
- 경영권 분쟁 시기 이후, 기업 50주년 기념을 위해 브랜드 필름 제작하며 조회수 1.4만회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