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로젠 > PORTFOLIO

본문 바로가기

피알원


마크로젠통합마케팅PR

<h5>Solution</h5>
-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디지털 중심의 커뮤니케이션<br />
- 유전체 기반 헬스케어 D2C 서비스 홍보를 위한 SNS 채널 운영 및 콘텐츠 제작<br /> 
- 헬스케어 기반 네트워크 활용한 기획 기사 및 보도 기사 작성, 피칭

Solution
-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위한 디지털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 유전체 기반 헬스케어 D2C 서비스 홍보를 위한 SNS 채널 운영 및 콘텐츠 제작
- 헬스케어 기반 네트워크 활용한 기획 기사 및 보도 기사 작성, 피칭


<h5>Results</h5>
- 페이스북 콘텐츠 도달 약 93.3만건 달성/ 페이스북-블로그-유튜브 합계 총 80건 콘텐츠 발행 (2021)<br />
- 월 5~6건 이상의 정기 퍼블리시티 활동 수행 / 월 평균 1회 이상 무가 기획 게재 성과 달성 [언론 관계 기반] (2021)

Results
- 페이스북 콘텐츠 도달 약 93.3만건 달성/ 페이스북-블로그-유튜브 합계 총 80건 콘텐츠 발행 (2021)
- 월 5~6건 이상의 정기 퍼블리시티 활동 수행 / 월 평균 1회 이상 무가 기획 게재 성과 달성 [언론 관계 기반] (2021)





#헬스케어 #SNS채널운영 #D2C #퍼블리시티 #유전체빅데이터 #글로벌정밀의학
Contact
  • 이세영 이사

    글로벌 기업·공공기관
    해외 홍보 프로젝트
    CES,MWC,IFA 등 해외 이벤트 마케팅
    중국, 인도, 인니, 브라질 등
    로컬 IMC 실행
    fernando@prone.co.kr

리스트 보기

페이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