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을 통합, 전략 수립

더욱 까다로워진 소비자 기호, 세분화된 트렌드에 따라 이제는 단일 커뮤니케이션
수단만으로 최적의 PR 효과를 얻기가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PR, 광고, DM,
판매촉진 등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수단
들을 통합적으로 구축, 실행할 때 가장
효율적인 PR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경쟁 심화와 빠르게 변하는 마케팅 환경에서 피알원은 고객의 니즈에
최적의 솔루션을 찾아 통합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1,300여 개가 넘는 홍보 프로젝트 수행 경험으로, 고객의 상황 분석, 마케팅 전략,
효과적인 플랜에서 성공적인 실행에 이르기까지 타사와는 차별화된 검증된
데이터를 바탕으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광고홍보부분에서 다수의 수상이 증명하는 뛰어난 크리에이티브 마케팅
프로그램들을 개발해내고 있습니다. 브랜딩, 이미지 포지션, 세일즈 확대
다양한 고객 니즈에 반드시 성공에 이르는 최상의 커뮤니케이션 수행, 피알원이
함께 합니다.

PORTFOLIO- PRONE PR Consul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