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RELATIONS (PUBLICITY)

가장 효과적인 PR활동 언론홍보 탁월한 미디어 네트워크 구축

온라인 및 모바일 분야의 발달에 따라 PR환경도 큰 변화를 맞고 있습니다.
일부에서는 Media Relations을 기반으로 한 언론홍보의 가치를 평가절하하고
‘이제 온라인, 모바일 PR이 대세’라고 말을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환경이 변화해도 PR활동에 있어 가장 중심이 되는 것은 언론홍보입니다.
캠페인 및 IMC전략을 위해 필수적인 스토리를 만들어나가는 데 있어서
언론홍보가 가장 유용한 수단일 뿐 아니라, 컨텐츠에 대한 신뢰도 측면에서도
언론매체를 통해 전달된 메시지가 다른 어떤 Tool을 통한 것보다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피알원은 언론홍보에 있어 가장 중요한 미디어관계에 있어 탁월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간지, 주∙월간지, 지역지 등 지면매체에서 공중파, 케이블
등 방송매체까지 국내 2,800여 명의 언론인과의 네트워크를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 내부 온라인 시스템을 통해 각 고객사를 연계한 ‘기사공동개발
시스템’, ‘매체 요청내용 대응 시스템’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피알원만의
차별화된 시스템은 언론홍보에 있어 차별화된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첨병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PORTFOLIO- PRONE PR Consul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