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CATION

교육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통한 소비자 세일즈 마케팅 목표

불황 속에서도 사교육 시장이 매년 꾸준하게 성장하면서, 최근 유ㆍ초등생의
학습지 시장을 비롯해 중ㆍ고교생의 입시교육 학원 및 출판 시장, 주요 대학들의
학생 모집 시장, 직장인 어학원 시장 등도 함께 확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교육시장은 갈수록 레드오션화, 스마트 교육 환경으로 변화되면서,
교육 분야 홍보 메시지는 포화상태입니다. 또한 시시각각 교육정책 및 제도의
변화에 빠르게 적응하고, 새로운 교육 트렌드와 테마를 주도하지 못하면 고전을
면치 못하게 됩니다. 결국 교육산업 홍보의 성패는 경쟁사 대비 PR기획력과
실행역량 측면
에서 얼마나 경쟁력을 잘 갖추고 있느냐가 관건인 셈입니다.

피알원은 지난 20여년 동안 정부 교육기관을 비롯해 학습지, 학원, 출판, 대학,
어학원, 사회교육 등 다양한 교육산업 관련 약 200회의 PR컨설팅 및 대행 실적
보유하고 있습니다. 교육 홍보 현장 경험과 풍부한 온ㆍ오프라인 PR 네트워크 등
국내 PR업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피알원은 클라이언트의 맞춤형 PR환경 분석을 통한 차별화된 PR전략을
수립하고, 단계별 핵심 솔루션을 명확하게 제시함으로써 소비자 마케팅(MPR)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줍니다. 특히 교육 분야 PR AE들의 정기적인 사내 학습 및
교류 프로그램
을 통해 교육 트렌드 개발에서부터 교육분야 매체 환경 분석과 주요
취재정보 공유, 공동 PR기획 아이템 개발, 위기관리 노하우 공유 등을 수시로
공유하며 실제 큰 업무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PORTFOLIO- PRONE PR Consul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