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UMER

소비자 기호,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격차가 줄고 제품은 다양해지며 소비자의 기호는 점차 예민해짐에 따라
소비자에게 가치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은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심화된 경쟁 속에서 현재 고객은 물론 잠재고객이 되는 소비자에게 기업만의,
브랜드만의, 제품만의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 구사’가
성공적인 마케팅 활동의
핵심이 될 것입니다.

피알원은 소비재 산업군의 다년 간의 홍보활동 경험과 국내외 트렌트를 기반으로
항상 앞서가며 이슈를 만들어가는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경험이 감각이 되고, 감각이 감성으로 이어져 소비재 분야에서 고객의 감정까지
콘트롤 할 수 있는 혁신적인 홍보활동
, 피알원이 리딩합니다. 풀무원, 서울우유,
할리스커피, 쟈뎅, 스무디킹, LG생활건강, 한국인삼공사, 한국암웨이 등이
피알원과 함께합니다.

 
PORTFOLIO- PRONE PR Consul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