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C AFFAIRS

정책도 홍보입니다 공중을 위한 공공선 실현

아무리 좋은 정책도 정책 수혜자에게 제대로 메시지를 전달하지 못한다면
호응을 얻지 못합니다. 지차체, 공기업, 준정부기관을 포함한
공공기관의 인지도를 높이고, 공공정책에 대해 널리 알려 공공선을 실현
하는데 공공부문 PR의 목적이 있습니다.

‘PR’의 의미 자체가 ‘Public Relations’로 공중과의 관계 맺기인 만큼 다양한
정책고객 대상을 향해 메시지를 전하고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펼치는
공공정책의 특성과 공공부문 PR은 가장 잘 어울리는 활동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피알원은 필요한 정책에 대한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전반에 관한 세밀한
상황분석과 상호간의 상관관계를 철저히 분석해 명확한 목표설정과 타깃 선정,
그에 따른 구체적인 전략, 전술의 도출을 통한 정교한 기획을 세웁니다.

이러한 세부 기획을 밑바탕으로 한정된 정책 예산을 효과적으로 활용해 PR효율을
극대화한 다수의 공공PR 사례의 성공을 이끌어 왔습니다.

PORTFOLIO- PRONE PR Consul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