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알원이 한국PR협회가 주최하는 '2017 한국PR대상' 에서 3관왕에 올랐습니다.
피알원은 8개 시상부문 중 3개부문(공공문제PR/마케팅PR/지역사회관계)에서 우수한 공을 인정 받았습니다.
공공문제PR 부문에서는 질병관리본부의 ‘2017 해외감염병 예방 통합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했습니다.
영상과 인쇄 홍보물을 제작하고, 여행사와 공동 프로모션, 대학생 서포터즈 운영 등
다양한 PR 활동으로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이끌었습니다.
마케팅PR 부문에서는 매일유업의 ‘마이카페라떼 디지털 캠페인’을 수행했습니다.
출시 20주년을 맞아 리뉴얼된 브랜드명과 기존의 슬로건을 활용해 20대에게 공감을 일으키는 프로젝트를 전개했습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 . .
2017-11-23